홈으로
  Total : 14 article Total page : 2 / 1
  한달이 지난후 파손에 대한 보상요청을 하실때...
이름 : 관리자   작성일 : 2009-02-16 (월) 오후 07:15 조회수 : 3994
어떤 고객께서 A/S 요청을 하신 내용 중에는 이사후 한달이 지난 시점에서 장농이 흠집이 났으니 보상을 해달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물론 정말로 이사할 때 흠집이 났으니까 A/S요청을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맘좋은 사람이라도 자기가 잘못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건에 대해 기쁘게 보상을 해 줄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날 투입된 직원들이 그런 적이 없다고 강변하면 더더욱 책임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은 흠집이 난 장농을 발견하고 이사할 때 그런 것이라고 판단할 것이고, 업체는 그 이전부터 흠집이 나 있었거나 이사후 생활하다가 흠집이 났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아예 협의조차 불가능 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그 고객이 제 값을 주고 이사하신 고객이고,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이라는 마인드를 가진 업체 사장님이 투자의 개념으로 보상을 해 준다면 몰라도 아마 보상을 받기가 쉽지는 않으리라고 판단됩니다.

현장에서 확인하거나 적어도 14일내 요청을 하셔야 A/S 의 가능성은 높아진다는 점 잊지마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날짜
  
관리자 메일발송 사이트맵 홈으로 포장이사단가표 이사점검주의사항 이사하기좋은날 피해보상내역 이사전후해야할일 이주절차 구비서류 통관보험 유의사항 서비스종류 작업흐름도 준비사항 주의사항 이전절차 폐기물수집운반 공장철거 주택/상가철거및마감 시설물철거원상복구 견적신청 견적신청 공지사항 MAP Q&A HELP MOVING 에어컨 이전/설치 철거,원상복구,폐기물처리 청소/광촉매 서비스 갤러리 이용후기 그룹웨어 이메일정보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