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Total : 14 article Total page : 2 / 1
  AS를 어떤형태로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이름 : 관리자   작성일 : 2009-02-16 (월) 오후 07:14 조회수 : 4009
A/S의 요청이 발생되면 해당업체에 통보하여 고객님과 업체간 에 협의하시는 것을 1차적인 처리방안으로 두고 있습니다. 원만한 협의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중재요청에 따라 현대싼타팩에서 분쟁경위를 확인하고 중재안을 쌍방간에 권고해 드리게 됩니다.

현대싼타팩에서 서비스 보증제도와 A/S 보증제도를 두고 있는 것은 이사의 계약이 한 운송사업자와 개인의 계약사항이다보니 대개 개인이 약자의 입장이 되는 것을 보완하고 피해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기준을 마련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날짜
  
관리자 메일발송 사이트맵 홈으로 포장이사단가표 이사점검주의사항 이사하기좋은날 피해보상내역 이사전후해야할일 이주절차 구비서류 통관보험 유의사항 서비스종류 작업흐름도 준비사항 주의사항 이전절차 폐기물수집운반 공장철거 주택/상가철거및마감 시설물철거원상복구 견적신청 견적신청 공지사항 MAP Q&A HELP MOVING 에어컨 이전/설치 철거,원상복구,폐기물처리 청소/광촉매 서비스 갤러리 이용후기 그룹웨어 이메일정보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홈